[치앙마이 137 Pillars House]

2020. 10. 29. 07:00TRAVEL

137 Pillars House는 치앙마이 (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낭만적 인 분위기와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귀하의 체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과 미니 바, 137 Pillars House는 무료 Wi-Fi로 인터넷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합니다.

137 필라 스 하우스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 (컨시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숙박 기간 동안 무료 아침 식사. 다음 단계에 추가 된 편의를 위해 숙소는 투숙객을위한 무료 주차장도 제공합니다.

Wat Chiang Man (1.6 km), Wat Pan Tao (1.8 km) (와)과 같은 주변 명소로 인해 137 Pillars House (은)는 치앙마이 방문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프렌치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137 Pillars House에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DK Devit Kitchen, La Fochette 또는 Nakara Jardin을 확인하십시오.

무엇보다도, 137 Pillars House는 Phuping Ratchaniwet Palace와 같은 치앙마이 관광 명소를 쉽게 둘러 볼 수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