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치앙마이 Siripanna Villa Resort & Spa Chiangmai시리 판나 빌라 리조트 & 스파 치앙마이 치앙마이 한달살기]

2020. 10. 26. 09:55TRAVEL

Siripanna Villa Resort & Spa Chiangmai시리 판나 빌라 리조트 & 스파 치앙마이 전통적인 란나 스타일로 지어진 역사적인 상징주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쉽게 조화를 이룹니다.

 역사적인 도심, 인기있는 왓 도이 수텝, 식물원 및 도시 주변의 많은 시장을 방문하세요. 이 리조트는 짐 카나 골프 코스 및 스포츠 클럽과 나이트 바자까지 정기적으로 셔틀 서비스를 운행하므로 도시 명소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Spa Cenvaree, 피트니스 클럽, 60 개의 일광욕 용 침대가있는 300 평방 미터의 수영장, 태국 요리 교실이 있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24 시간 객실 내 식사 메뉴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iripanna Villa Resort & Spa Chiangmai 에서는 환대뿐 아니라 치앙마이 문화도 경험할 수 있습다.전통적인 란나 스타일로 지어진 역사적인 상징주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쉽게 조화를 이룹니다. 

역사적인 도심, 인기있는 왓 도이 수텝, 식물원 및 도시 주변의 많은 시장을 방문하세요. 

이 리조트는 짐 카나 골프 코스 및 스포츠 클럽과 나이트 바자까지 정기적으로 셔틀 서비스를 운행하므로 도시 명소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Spa Cenvaree, 피트니스 클럽, 60 개의 일광욕 용 침대가있는 300 평방 미터의 수영장, 태국 요리 교실이 있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24 시간 객실 내 식사 메뉴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다.

Siripanna Villa Resort & Spa Chiangmai 에서는 환대뿐 아니라 치앙마이 문화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