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포시즌 리조트 치앙마이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

2020. 10. 30. 07:00TRAVEL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

매림에있는 귀하의 집과 마찬가지로이 리조트는 귀하의 숙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Mae Sa Snake Farm (1.1 km)은 Chiang Mai Four Seasons에서 가깝기 때문에 Mae Rim의 최고 명소를 방문하고자하는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 바, 냉장고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리조트의 무료 Wi-Fi로 인터넷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Chiang Mai Four Seasons에는 컨시어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룸 서비스 보다 편안한 숙박을 위해 숙소에는 수영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는 당신의 체류를 더욱 멋지게 만들 것입니다.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 Hotel까지 차로 오실 계획이라면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쉬 앤 칩스에 대한 갈망은 오늘의 스테이크로 향하거나 아시아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Anna 's Coffee Pavilion, Farm and Eatery 또는 Pan Savan을 확인하세요.

매림은 Anawat의 위치입니다 Four Seasons Chiang Mai에서 멀지 않은 유명한 미술관

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는 단 몇 걸음 거리에 매림의 최고를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