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트랑 힐링여행 인터컨티넨탈 InterContinental Nha Trang]

2020. 6. 23. 19:59TRAVEL

인터탈 나트랑

 

베트남의 InterContinental 제품군에 추가 된 최신 품목 은 Nha Trang City의 인기있는 Tran Phu Street에 위치한 InterContinental Nha Trang 입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 룸은 흙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목재 가구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발코니, 휴식 공간, 미니 바 및 위성 채널이 편성 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무료 차 / 커피 메이커도 매일 제공됩니다. 인터 컨티넨탈 나트랑손님들이 즐길 수있는 수많은 시설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Cookbook Café에서는 하루 종일 식사가 제공되는 일품 요리 메뉴,

저녁 뷔페 및 다양한 현지 해산물로 만든 촛불 저녁 식사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Spa InterContinental은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센터에는 3 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또는 로비 바 또는 아쿠아 라인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InterContinental Nha Trang 은 냐짱 해변 지역에서 1km, 냐짱 기차역에서 2km, 냐짱 공항에서 28km 떨어져 있습니다.컨티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