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후아힌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호텔 추천 INTERCONTINENTAL HUA HIN]

2020. 5. 21. 14:13TRAVEL

 

태국 후아힌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호텔 INTERCONTINENTAL HUA HIN

 

태국 후아힌은 예로부터 왕실의 휴양지로 알려져 있어서 근래에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방콕보다 남부에 있어 더 더울것으로 예상을 하지만 드넓은 평지만 있는 방콕과 달리 산이 적당하여 후아힌이 더욱더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고 있다.

태국 후아힌은 해변에 위치하지만, 파타야와 같은 저속한 분위기도 아니기 때문에 근래에 매우 띄고 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더군다나 태국 후아힌은 짠내투어에 방영이 되고 나서 더욱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신혼여행지,가족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동서양의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은 태국 최고의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특히 인기가 있는 후하힌 리조트 중에 하나라고 한다.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은 2016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와 ‘세계 럭셔리 호텔 어워드’ 임명을 받기도 했을 정도로 매우 우수한 리조트중에 하나이다.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왕궁 중 하나인 ‘마루에카타이야완’(Maruekhathaiyawan)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클래식한 리조트라서 태국 고유의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 정말 아름다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 라고 한다.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놀이터, 바디 트리트먼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 발렛 파킹, 리무진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야외 수영장, 스파, 공항 트랜스퍼 등 편리한 부대시설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클럽 라운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룸의 럭셔리한 객실은 12가지 테마의 다양한 리조트 내 객실은 2010년 레노베이션을 마쳤으며 미니 바, 냉장고,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등 모두 구비되어 있다.

슬리퍼,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등 필요한 어메니티가 고루 갖춰진 욕실에서 럭셔리한 거품목욕을 즐길 수가 있어서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비치윙에 위치한 ‘클럽 인터컨티넨탈 룸’은 넓은 침대와 발코니가 준비돼 있으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컨티넨탈 후아힌의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