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MERA MARE 메라마레호텔]

2020. 5. 20. 16:47TRAVEL

http://www.meramarehotel.com

 

Mera Mare Hotel Pattaya | Official Hotel Website | Beachfront Hotel

Book here with promo code “member” for secret top-up discount. The modern 5-star hotel beachfront, Pattaya, Thailand.

meramarehotel.com

태국 메라 마레 파타야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해변 등이 있어 파타야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워킹 스트리트 등이 있습니다.

 

센트럴 파타야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인피니티 풀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밤 문화가 번화한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타야 해변도 걸어서 5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Wi-Fi)와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셉션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호텔에서 운영하는 GETLean라는 헬스장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에어컨 시설 및 베개 메뉴, 미니 바, 슬리퍼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평면 TV, 노트북 금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메라 마레 파타야 5성급 호텔에서는 트렌디한 느낌의 레스토랑에서 해변 뷰를 감상하며 퓨전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 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메라 마레 호텔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카페에서는 점심, 애프터눈 티, 저녁 및 간단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