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카오야이 Lala Mukha Tented Resort ]

2020. 11. 30. 10:18TRAVEL

Lala Mukha Tented Resort 카오야이

2015 년에 개조의 라라 Mukha 덮고 리조트 카오 야이는 손님에게 비즈니스 및 관광 여행객 여부 카오 야이에서 쾌적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시내 중심에서 불과 20km 거리에있는 호텔의 전략적 위치는 손님이 많은 지역 명소에 빠르고 쉽게 도달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이 호텔은 도시의 필수 관광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Lala Mukha Tented Resort Khao Yai에서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없는 여행이 될겁니다 . 호텔의 편의 시설 중에는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 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Lala Mukha Tented Resort 카오야이31 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환영 음료, 거울 등을 제공합니다. 바쁜 날을 보낸 여러분의 긴장을 풀수 있도록 실외 수영장, 정원 같은 환상적인 시설을 제공합니다. 카오야이의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Lala Mukha Tented Resort Khao Yai 숙박 시설은 아주 신나고 흥미로운 일탈을 즐기실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