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레 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lebua Hotels & Resorts가 방콕 1 위 호텔로 Travel + Leisure "World 's Best 2019"상을 수상

2020. 11. 27. 07:30TRAVEL

레 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레 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모든 행사가 잊을 수없고 매 순간 수상 경력이있는 멋진 5 성급 경험입니다. 

lebua Hotels & Resorts가 방콕 1 위 호텔로 Travel + Leisure "World 's Best 2019"상을 수상했습니다. 

Lebua Hotels & Resorts는 Travel + Leisure (미국판) 독자들에 의해 방콕 1 위 호텔로 선정되었을뿐만 아니라 2 개의 권위있는 "World 's Best 2019"상을 수상했습니다 : The 10 Best City Hotels in Asia (5 위) 및 세계 100 대 호텔 (90 위). 이 숙박 시설의 우아하게 꾸며진 스위트는 각각 별도의 침실, 거실 및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에서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차오 프라야 강, BTS 스카이 트레인 및 고속도로 근처의 호텔의 주요 위치에서 도시 전체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스파, 다목적 공간 및 회의실이 몇 걸음 떨어진 풀 사이드 Café Mozu에서 유명한 아침 식사와 함께이 수많은 맛있는 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건물 꼭대기에서 칵테일과 저녁 식사는 필수입니다. Lebua에있는 The Dome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레스토랑 인 Sirocco의 고급 지중해 요리, Sky Bar 및 선구적인 칵테일과 감정가 편안한 음식을 제공하는 Distil Lounge가 있습니다. 67 층에있는 360도 파노라마가있는 리갈 스테이트 룸은 도시의 다음 특별한 기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즐거움, 기업 행사 및 행사를위한 갈라를 위해 Lebua에있는 The Dome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레스토랑 인 Sirocco의 고급 지중해 요리, Sky Bar 및 선구적인 칵테일과 감정가 편안한 음식을 제공하는 Distil Lounge가 있습니다. 67 층 높은 곳에있는 360도 파노라마가있는 리갈 스테이트 룸은이 도시의 다음 특별한 기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즐거움, 기업 행사 및 행사를위한 갈라를 위해 Lebua에있는 The Dome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레스토랑 인 Sirocco의 고급 지중해 요리, Sky Bar 및 선구적인 칵테일과 감정가 편안한 음식을 제공하는 Distil Lounge가 있습니다. 67 층 높은 곳에있는 360도 파노라마가있는 리갈 스테이트 룸은이 도시의 다음 특별한 기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즐거움, 기업 행사 및 행사를위한 갈라를 위해Lebua at State Tower 는 다른 곳보다 우뚝 솟은 방콕의 고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