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달살기 라야 헤리티지 (Raya Heritage)]

2020. 11. 4. 10:33TRAVEL

라야 헤리티지

라야 헤리티지 (Raya Heritage)  구시 가지의 중심부에서 차로 15 분 거리에있는 핑 강 유역에 위치해 있으며, 태국 북부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발견 할 수있는 평온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치앙마이의 사원, 시장 및 기타 유명한 장소는 도심까지 매일 여러 번 제공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통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우아함과 절제된 고급 스러움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33 개 스위트 룸 각각의 깔끔한 선과 밝고 통풍이 잘되는 공간은 현지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 전통 직물, 공예품 목재 조각의 따뜻한 손길로 칭찬받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핑 강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용 수영장과 실내 / 야외 공간을 제공하며, 다른 객실에는 라운지 바로 아래 강의 전망을 즐길 수있는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구내 시설로는 한증막이있는 스파, 강변 바, 차 테라스, 현지 요리와 지역의 문화적 영향에서 영감을받은 제철, 현지 농산물 및 요리에 초점을 맞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꽃을 피우는 식물과 나무, 그리고 강둑에 심어진 유기농 허브 정원은 전통적인 란나 건축에 대한 현대적인 감각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라야 헤리티지 숙박 시설은 치앙마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