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후아힌 푸 타락 사 후아힌 리조트 Putahracsa Hua Hin Resort]

2020. 9. 10. 10:49TRAVEL


후아힌 / 차암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푸 타락 사 후아힌 리조트 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 

이 리조트는 고요한 주거 분위기와 세련된 도시 생활이 조화를 이루고있어이

매력적인 마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이 호텔은 도시의 필수 관광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지역 도로를 통해 리조트 쪽과 오션 사이드의 2 개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쪽은 36 개의 Silksand 객실, 8 개의 Silksand Urban 및 8 개의 Sansky Deluxe 객실이있는 주요 속성 구역입니다. 레스토랑, 베이커리 및 패스트리 숍, 수영장, 푸 타락 사 데이 스파, 피트니스 스튜디오, 다이어리 부티크와 같은 다양한 시설도 제공되며이 구역은 해변에서 약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소유의 유럽식 제과점과 커피 숍에 들러 다양한 수제 페이스트리, 신선한 빵, 샌드위치, 커피와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면 오션 사이드는 7 개의 자쿠지 빌라와 8 개의 풀 빌라가있는 해변 지역입니다. 

오션 사이드 존의 주요 특징으로는 오션 사이드 비치 클럽 및 레스토랑, 비치 바, 수영장 및 빌라 전용 로비가 있습니다. 리조트 사이드의 모든 투숙객은 단순히 길을 건너 해변쪽으로 가면 오션 사이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몰은 일반적으로 오후 5시 30 분경이므로 비치 클럽이 작동을 시작하면 풍부한 양초가 광원이됩니다. 

산처럼 헐렁한 쿠션으로 덮힌 딥 시트 대형 소파는 편안히 앉아 밤을 쉴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가됩니다. 

푸 타락 사 후아힌 리조트 숙박 시설은 어떤 이유로 후아힌에 방문 하셔도 지내기에 탁월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