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시내에서 가장 위치좋은 5성급 힐튼 Hilton Hua Hin Resort & Spa - SHA Certified]

2020. 9. 9. 11:39TRAVEL

후아힌 추천 숙소타이 만(Gulf of Thailand)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Hilton Hua Hin은 환상적인 전망과 최고급 스파를 갖춘 해안가의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입니다. 리조트에는 해안가 수영장과 5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5성급의 고급스러운 Hilton Hua Hin Resort & Spa - SHA Certified에서 후아힌 공항(Hua Hin Airport)까지는 차로 단 15분이 소요됩니다. 활기 넘치는 방콕(Bangkok)까지는 차로 2시간 30분이 걸립니다.

아름다운 바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자랑하는 Hua Hin Hilton의 객실은 소파를 갖추고 있으며, 넓고 아늑한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 케이블 TV, 대형 냉장고가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혹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신 후 스파의 태국식 허브 한증탕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컨시어지, 투어 서비스, 탁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옥상에 위치한 White Lotus에서 탁 트인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며 고급 중식 특선 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레스토랑으로는 야외 테라스가 딸려 있으며, 화덕 피자와 태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The Market이 있습니다.

후아힌에서 투숙객이 선호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