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 실롬 방콕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

2020. 7. 14. 10:11TRAVEL

코로나19 동안 안전하게 여행 머무는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것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

◎모든 리넨 고온 살균 세탁

숙박고객은 공용구역에서 마스크 착용 필수
직원은 공용구역에서 마스크 착용 필수
바닥에 사회적 거리두기 표시
숙박고객과 직원에게 손 세정제 제공


증상이 있는 직원을 위한 유급 자가 격리 정책우리 모두 지친 육신을 잠시 쉬어갈 곳이 필요합니다. 

방콕(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휴식과 회복에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로맨틱 한 분위기와 맛집 및 명소들로부터 가까운 걸로 유명한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은)는 방콕의 매력을 쉽게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객실은 평면 TV, 냉장고, 미니바(을)를 제공하고 여러분들이 이 곳에서 지내는 동안 무료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원하는 정보를 마음껏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은)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루프탑 테라스, 룸서비스(을)를 제공합니다. 거기에 덤으로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 투숙객으로서 호텔에 있는 수영장, 아침식사(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로 오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 또한 가능합니다.
짐 톰슨 하우스(2.5 km), 바이욕 스카이 타워(3.6 km)(와)과 같은 명소들로 인해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은)는 방콕 방문시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새우 요리(을)를 먹어보고 싶은 여행객들은 GAGGAN, 란쩨파이 또는 Cabbages & Condoms(을)를 추천합니다. 다른 메뉴를 원한다면 와인 바들인 Scarlett Wine Bar & Restaurant, The Deck Restaurant 또는 R Bar(을)를 추천합니다.
무엇보다도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에서 지내면 인기 미술관들인 Art in Paradise Bangkok, Museum of Contemporary Art (MOCA), 방콕 문화 예술 센터(와)과 같은 방콕 관광명소를 만나보기 쉽습니다.
출장이든 여행이든, 혹은 둘다 여행 목적이든 상관없이 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은)는 여러분의 방콕 방문을 오랫동안 기억나게 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