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앙코르 유적의 나라 신들의 도시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여행]

2020. 6. 19. 11:14TRAVEL

캄보디아
앙코르 유적의 나라 신들의 도시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여행
캄보디아는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반도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캄푸차라고 불렸던 나라로, 태국, 베트남, 라오스와 맞닿아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에서 약300km 떨어진곳에 위치한 씨엠립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앙코르 와트와 앙코르 유적이 있는 도시로 캄보디아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는 앙코르 유적을 보기 위해 전세계 관광객들이 끊이질 않는 전형적인 관광도시입니다.
또한 씨엠립에는 앙코르 유적 관광 외에도 수준급 골프장들이 있어 골프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도시입니다.


캄보디아 추천골프장
- 앙코르 CC ,포키트라 CC

[앙코르CC]
코스: 18Hole (Par72)
규모: 7,279Yard
개장: 2008년
설계: Nick Faldo
주소: Kasekam village, Sra Nga, Siem Reap, Cambodia

앙코르CC는 US PGA 경기가열렸던 곳으로, 매년 많은 골프 애호가가 찾는 곳입니다. 씨엠립 시내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골프장이어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선수인 Nick Faldo가 설계하였으며, 국제수준으로 잘 관리된 페어웨이를 자랑합니다. 헤저드와 벙커가 굉장히 가파르고 미묘한 기복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어프로치 샷을 시도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앙코르CC는 골프 코스의 대표 이미지 조성을 위해 배치된 대형 야자수들이 코스 공략을 더 어렵게 하는 묘한 방해요소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도전성을 요하는데, 대부분의 홀들이 호수를 끼고 있으며 그린 주위를 벙커가 겹겹이 싸고 있는 전략적인 코스가 돋보입니다.
골프 경력이 짧은 초보자는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 어려운 홀이 많은 골프코스입니다.
부대시설로는 드라이빙 라운지와 퍼팅연습 그린, Chipping 연습장, 프로샵 렌탈 서비스(골프카트, 클럽, 골프화), 전용락커, 샤워시설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포케트라CC(포키트라CC)]
코스: 18Hole(PAR72)
규모: 7,143Yard
설계: Nick Faldo / James Gubricky
개장: 2006년 7월

포케트라CC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정 중앙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11세기에 사용하고 있는 라트라이트 다리를 그대로 살려 중후하고 아름다운 멋을 자랑하는 골프장입니다.
캄보디아 최초의 국제 기준에 맞는 골프장으로 2006년 7월에 새롭게 오픈했으며, 소피텔로얄 앙코르 호텔에서 신중하게 관리합니다. 시내 중심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주변 지형의 업다운이 없는 평지여서 쉽게 홀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레이아웃이나 공이 떨어지기 좋은 지점에 적절한 헤저드를 배치하는 등, 난이도 있는 라운딩을 요구하는 코스입니다.
아시안(APGA)투어 캄보디아 오픈이 개최될 정도로 국제적인 수준의 고급 골프장으로, 잘 관리된 페어웨이는 물론 그린도 매우 잘 관리되어, 동남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멋진 코스입니다.


캄보디아 골프투어 특장점
1) 어느 골프장이든지 시내와 호텔에서 10분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이동이 편리합니다.

2) 세계 7대 불가사의중 하나인 앙코르왓이 있기에 골프+관광+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있습니다.

3) 골프의 천국이라는 태국과 비교하여 덥지 않으며 연중 비슷한 온도를 유지하여 1년 365일 골프가 가능합니다.

4) 대부분의 골프장이 신축골프장으로 골프코스는 물론 신형 전동차와 락커룸, 레스토랑 등 노후되지 않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전 직원 및 캐디들의 서비스 교육은 물론 캐디들의 골프코스이해도를 높여 더욱 만족도 있는 라운딩에 만전을 기하고 있어 만족스런 라운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