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야이 키리마야 골프 리조트 Kirimaya Golf Resort & Spa (SHA Certified)]

2021. 1. 22. 07:53TRAVEL

 

키리마야 골프 리조트 스파에서 경험하는 세계 최고 서비스

매력적인매력적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에 있는 본 숙소(키리마야 골프 리조트 앤 스파)는 카오야이의 관광, 가족과 즐거운 시간, 로맨스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카오 야이 아트 뮤지엄, 팔리오 카오야이, 헤오 스왓 워터폴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의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고급 객실과 함께 골프 코스가 마련된 이곳 Kirimaya Golf Resort Spa에 와서 평화로이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방콕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본 숙소는 수풀이 우거진 푸른 언덕과 초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숙소는 카오야이 국립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이 지역은 야생 동물, 아름다운 자연 산책로, 그리고 웅장한 폭포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숙소 내 객실은 태국 및 현대적인 스타일과 함께 매력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나무 바닥, 대나무 소파 베드가 마련된 전용 발코니, DVD 플레이어,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 옆에서 책을 읽거나, MAYA Spa에서 마사지와 보디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십시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분들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마련했습니다. 골프를 좋아한다면 18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야생동물 야간 관찰 또는 현지 양조장 방문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뒤, 숙소 내 3곳의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십시오. 레스토랑에서는 태국, 일본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투숙에 평점 8.9점을 획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