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락 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

2021. 1. 6. 07:47카테고리 없음

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방 니앙 비치에 있는 본 숙소(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는 카오락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람피 워터폴, Armani Suits International, Mark One Tailor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숙소(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6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개인전용 수영장,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온수 욕조, 전용 비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카사 드 라 플로라 호텔)는 카오락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