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코사무이 산티부리 코사무이 (Santiburi Koh Samui)]

2020. 12. 29. 10:29TRAVEL

산티부리 코사무이

코사무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산티부리 코사무이 - 더 리딩 호텔 오브 더 월드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산티부리 사무이 컨트리 클럽 골프장, 매남 비치, 왓 피 코 통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코사무이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룸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산티부리 코사무이 - 더 리딩 호텔 오브 더 월드)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77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전용 비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숙소 내)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 숙소(산티부리 코사무이 - 더 리딩 호텔 오브 더 월드)는 코사무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