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81층에서 즐기는 맛있는 뷔페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보세요Baiyoke Sky Dinner Buffet]

2020. 12. 16. 08:21카테고리 없음

방콕의 81층에서 즐기는 맛있는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겨보세요.바이욕 스카이 호텔 투숙 고객이 아니더라도 바이욕 스카이 뷔페 (Baiyoke Sky Dinner Buffet)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롬 지역에 생긴 마하나콘 빌딩이 생기기전까지는 방콕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였으며 흔히 BMW 빌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뷔페 뿐만이 아니라 84층의 Sky Walk Revolving Roof Deck 전망대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뷔페를 이용하면 전망대도 함께 이용이 가능해서 호텔보다는 뷔페가 인기가 많습니다.

> 76층, 78층 : International, Asian Bistro, Seafood등의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이되며 주로 패키지 여행객들이 이용합니다. 무료 탄산음료가 제공이 됩니다. (Drinking Machine)
> 81층, 81층 : Grilled & Seafood Buffet 가 기본으로 다소 복잡하지 않은 분위기이며 76, 78층보다 음식이 조금더 고급스럽고 주로 자유여행객이 이용합니다. (물을 포함하여 음료가 제공이 되지 않아요.)

[찾아가는 방법]
라차테위 (Ratchathewi) 의 빠뚜남 (Pratunam) 시장 근처에 있는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 76층 ~ 8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