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킹파워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2020. 12. 10. 08:00TRAVEL

방콕 킹 파워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입장권
태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마하나콘 스카이워크를 방문해보세요.
멀티미디어 테마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킹 파워 마하나콘의 74층으로 올라가면 방콕의 근사한 경치가 펼쳐집니다.
78층의 빌딩 옥상에 마련된 세계에서 가장 큰 유리바닥 전망대를 걸으며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해질녘에 지평선 너머로 저무는 석양을 감상하거나, 늦은 밤에 반짝이는 도시의 불빛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천사의 도시', '불멸의 대도시', '화신의 고향', '왕의 자리' 등 화려한 수식어를 자랑하는 도시, 방콕! 클룩에서 방콕 킹 파워 마하나콘 타워 스카이워크 입장권을 구매하고, 방콕이 어떻게 이처럼 멋진 이름들을 가지게 되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스카이워크 전망대에 올라가면, 활기찬 도시의 장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 북적이는 거리와 건물들을 내려다보며, 천국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10:00am에서 11:00pm 사이 언제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새벽하늘 아래 밝아오는 아침 또는 화려하게 빛나는 도시의 야경을 지켜보세요. 방콕에 들르는 관광객이라면, 마하나콘 스카이워크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천사의 도시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왕의 자리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의 수도를 가장 높은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실내 전망대 구역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보세요.
밤에는 화려한 불빛들로 밝혀지는 방콕의 자태를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