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 Mandarin Oriental Bangkok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

2020. 11. 11. 07:00TRAVEL

Mandarin Oriental Bangkok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방콕 리버 사이드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 만다린 오리엔탈의 주력 호텔 중 하나 인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은 1876 년부터 엘리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독점 보트는 강을 건너 숙소의 피트니스 & 웰빙 센터, 스파 및 태국 레스토랑, 스카이 트레인 및 아이콘 시암까지 고객을 셔틀합니다.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이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비서 및 컨시어지 서비스는 효율적이고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리엔탈 스파는 세계 최고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대형 체육관, 테니스 코트, 무에타이 복싱 및 요가 스튜디오와 2 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The Authors 'Lounge에서 하이 티, 11 개의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하거나 태국 요리 / 문화 수업을 들거나 The Verandah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것을 놓쳐서는 안됩니다. 331 개의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모든 객실에는 개인 집사가 배정됩니다. 호화로운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에서의 숙박은 결코 실망스럽지 않으며 다시 돌아오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