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X2 Chiang Mai Riverside X2 치앙마이 리버 사이드]

2020. 11. 9. 10:41카테고리 없음

X2 Chiang Mai Riverside  X2 치앙마이 리버 사이드
치앙마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X2 치앙마이 리버 사이드 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 

이 숙소는 핑 강의 고요한 제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변은 단 몇 분 거리에있는 활기찬 치앙마이 시내 중심가와 평온함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이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X2 치앙마이 리버 사이드타협하지 않는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을 건설하고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럭셔리 호텔은 태국 북부 생활의 특징 인 전통적인 란나 스타일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5 층 리조트에는 우아하게 디자인 된 30 개의 스위트 룸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X2 Spa와 피트니스 시설은 물론 Oxygen 식당과 Ping 강의 고요한 흐름이 내려다 보이는 Ozone Gym-Pool-Roof 바에서 고급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 와인에 대한 안목있는 취향을 가진 분들을 위해 H2O는 미슐랭이 디자인 한 타파스와 수제 진미를 내부 안뜰에서 제공합니다. X2 치앙마이 리버 사이드 숙박 시설은 어떤 이유로 치앙마 이에 방문 하셔도 지내기에 탁월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