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푸켓 The Naka Phuket Villa더 나카 푸켓 빌라]

2020. 10. 21. 10:18카테고리 없음

The Naka Phuket Villa더 나카 푸켓 빌라
푸켓의 편리한 곳에 위치한 더 나카 푸켓 빌라 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도심에서 03.00 Km 거리에 있으며 공항까지는 45 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가깝 워 쉽게 갈 수있는 보스 테일러, 쓰나미 모뉴먼트, BS 컬렉션 같은 명소와 수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푸켓에 위치한 호텔의 장점은 비할 데없는 서비스와 오락 시설이 마련되어있는 것입니다. 

호텔의 편의 시설 중에는 24 시간 룸 서비스, Wi-Fi (무료 / 전 객실), 24 시간 경비 서비스, 채플,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개인 수영장, 무선 인터넷 (무료), 월풀 욕조 등을 제공합니다.

2 베드룸 풀 빌라는 가족 휴가 및 장기 체류를위한 상품입니다. 

4 인 가족을위한 넓은 안락함과 함께 개인 주택의 독점 성을 제공합니다. 

2 베드룸 빌라는 약 256 평방 미터의 면적 아래 2 층으로 구성된 복층 구조와 전용 파티오 또는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단 수가 많아 노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수영장이있는 2 베드룸 패밀리 빌라는 437 평방 미터의 호화로운 외딴 공간을 자랑하며 가족 휴가 및 장기 체류에 이상적입니다. 

4 인 가족을위한 넓은 안락함과 함께 개인 주택의 독점 성을 제공합니다. 

2 베드룸 패밀리 빌라는 복층이며 3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화로운 야외 발코니와 전용 파티오가 있습니다. 계단 수가 많아 노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온수 욕조, 전용 해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야외 수영장에서 하루 종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나카 푸켓 빌라 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징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