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치앙마이 아난 타라 리조트 & 스파 골든 트라이앵글]

2020. 9. 23. 08:00TRAVEL

아난 타라 리조트 앤 스파 골든 트라이앵글은 치앙 센 방문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귀하와 같은 여행자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편의 시설을 포함합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미니 바와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리조트의 무료 Wi-Fi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Anantara Resort & Spa Golden Triangle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룸 서비스 보다 편안한 숙박을 위해 숙소에는 수영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는 당신의 체류를 더욱 멋지게 만듭니다. 아난 타라 골든 트라이앵글 리조트 앤 스파까지 차로 오실 계획이라면이 숙박 시설은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배고픔이 물을 때 Sala Mae Nam, Sriwan Coffee & Restaurant,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시아 레스토랑 인 The Imperial Golden Triangle Resort를 꼭 확인하세요.

치앙 센을 둘러보고 싶다면 Anantara Resort & Spa Golden Triangle에서 도보 거리에있는 골든 트라이앵글 (1.6km)을 확인하세요.

아난 타라 리조트 & 스파 골든 트라이앵글에서 훌륭한 치앙 센 경험을 모두 경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투숙객은 객실에 출입 할 수 없습니다.

이 호텔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숙소 내부에 소화기와 구급 상자가 있으니 안심 하셔도 좋습니다.

속성은 청소 조치를 추가했다고 명시합니다. 그리고 현재 손님의 안전

숙소 청소에는 방부제가 사용됩니다. 자주 접촉하는 표면 영역은 머무는 동안 살균됩니다. 온도가 섭씨 60도 이상인 뜨거운 물로 시트와 수건을 씻으십시오.

마스크와 같은 감염 예방을위한 개인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손님 서비스

사회적 거리 유지 개인 보호 장비를 계속 착용하는 직원 직원은 주기적으로 확인해야합니다. 게스트 온도 확인 손님은 손 소독 제품을받습니다.

비접촉식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비접촉식 체크 아웃 서비스

음식은 아침, 점심, 저녁 식사와 룸 서비스로 각 투숙객에게 개별적으로 포장됩니다.

이 속성은 안전 및 건강 관리 (태국) 위생 지침을 준수 함을 확인합니다.

이 숙소는 안전한 여행 (WTTC-Global) 청소 및 소독 관행을 준수 함을 확인합니다.

문화적 규범과 투숙객 정책은 국가 및 속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나열된 정책은 숙소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https://www.anantara.com/en/golden-triangle-chiang-r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