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푸켓 Thailand _ Phuket 트리사라Trisara]

2020. 8. 27. 10:57TRAVEL

 

태국/푸켓 Thailand _ Phuket 트리사라 Trisara★★★★★

푸켓공항에서 15분 거리, 푸켓의 북서부 나이얀 비치에 자리한 ‘천국의 세 번째 정원’이라는 뜻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이다. 유재석, 나경의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선택된 이후 우리나라 여행자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해졌다.

나지막한 언덕 위 울창한 열대림의 정원 속에 자리하고 있는 Trisara는 스위트 룸과 빌라 모두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을 지니고 있으며, 저마다 전용 인피니티 풀이 준비되어 있다. 프라이빗 비치까지 드넓은 규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투숙객들만을 수용하기 때문에, 한적한 휴양지에서 프라이빗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리조트이다. 관광지로 개발되어 훼손된 다른 지역과 달리 아직 인간의 손을 덜 탄 곳이기 때문에, 바닷물을 정화시켜 수영장 물로 사용하는 등 Trisara는 환경친화적인 컨셉도 함께 유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타입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일반적인 풀 빌라부터 6 베드룸 풀 빌라까지 폭넓은 구성의 여행자들의 여행을 충족시켜준다.

모든 풀 빌라 및 스위트, 독립 레지던스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를 뽐내며, 자연친화적이면서도 동시에 도시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각 빌라에 놓인 인피니티 풀은 그 안에서도 안다만해를 조망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Trisara의 메인 풀은 이국적인 리조트의 로비 및 외관의 웅장한 건축양식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우아함을 자아낸다.